요한 세바스티안 바흐(Johann Sebastian Bach)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Johann Sebastian Bach) 

1685.3.21 ~ 1750.7.28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Johan Sebastian Bach, 1685 년 3 월 21 일 ~ 1750 년 7 월 28 일)는 서양 음악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로 여겨졌다. 바흐의 주요 업적은 바로크 말기의 주요 금욕 관용구의 합성 및 고급 개발과 주제 자료의 기본 조정 능력에 있습니다. 그는 당시의 국립 학교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및 영어)의 조화와 공식 프레임 워크를 성공적으로 통합하고 확장 할 수 있었으며 그의 큰 결과물에서 개인적인 정체성과 정신을 유지했습니다. 바흐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음악에서 발견 한 수치 적 상징성과 수학적 정확성으로 유명합니다.이를 위해 그는 일반적으로 음악과 관련이없는 사람들조차도 서구 문명의 정점 천재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바흐는 라이프 치히의 루터교 교회에서 오르간 연주자이자 음악 감독으로 일하면서 인생의 최고치를 보냈다. 그의 음악의 상당수는 명백히 종교적이며, 그의 세속적 인 작품 중 상당수는 어떤 수준에서 종교적 해석을 인정합니다. 그의 오르간 음악 출력은 악기의 가장 위대한 레거시 구성으로 간주되며 이후의 모든 노력이 판단되는 척도입니다. 그의 다른 솔로 건반 음악은 특히 엄밀히 파국적 인 푸가의 탐구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그의 48 개의 전주곡과 푸가 ( 잘 정돈 된 클라비어))는 여전히 이러한 형식을 가르치는 주요 수단입니다. 그의 다른 실내악은 비슷하게 고상한데, 솔로 바이올린과 솔로 첼로의 세트는 각각의 장르의 정상입니다. 바흐의 대규모 성스러운 합창 음악은 열정과 B 단조 미사는 19에서 자신의 음악의 재발견을 주도하는 데 또한 그것의 범위와 개발에 고유 번째 세기. 모든 경우에 대한 그의 거대한 칸타타 생산량도 인상적입니다. 그의 많은 협주곡은 유비쿼터스 브란 덴 베르크 협주곡을 포함하여 그 시대의 가장 훌륭한 예 중 일부를 포함합니다.

바흐까지 다시 중반 16로 적어도 문서화 입증 음악적 재능을 가진 가족에서 온 번째 세기 : BACHS의 일곱 세대 - 첫번째로 알려진 전문 음악가로 시작, 바이트 바흐 (C 1555-1619.) 및 종료 William Friedrich Ernst Bach (1759-1845)와 함께 – 10 명 미만이 음악 이외의 직업을 선택합니다. 음악에 대한 바흐 가족의 정체성은 요한 세바스티안의 천재와 마찬가지로 서양 음악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는 Johann Ambrosius Bach (1645-1695)와 Elisabeth Lammerhirt (1644-1694)의 막내였다. 10 살이되자 그의 아버지는 죽었고 많은 가족이 재정적으로 안정된 다른 가족 지부에 분산되었다. 바흐 자신은 그의 형제 야곱과 함께, 아이 제나 흐에서 오드 루프에있는 그의 형 요한 크리스토프와 함께 살기 위해 이사했습니다. 사춘기 초기에 요한 세바스티안 (Johann Sebastian)은 건강이 좋지 않아 학교에 불규칙한 출석을 보냈지 만 그의 뛰어난 소년 소프라노 (Sprano) 목소리가 그를 존경하고 15 세에 그는 뤼네 부르크 (Lüneburg)에있는 Michaeliskirche의 성가대에서 추천 받았다. 200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가족과 멀리 떨어져 작곡가 유 기자 Georg Böhm과 우정을 쌓았다. 자신보다 20 살이 많은 사람에게 물질적이고 예술적인 지침을 제공 할 의향이 있습니다. 바흐의 음악 교육은 원고에서 다른 작곡가의 음악을 연구하고 자신이 발견 한 것에서 자신의 음악적 교훈을 얻는 것에 대한 평생의 열정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의 관심은 비정상적으로 넓었 고, 그는 많은 즐거움과 영감을 얻었습니다.François Couperin 은 독일 또는 이탈리아 작곡가들과 마찬가지로

이 강렬한 연구는 결국 어린 바흐의 작곡에 대한 첫 번째 노력을 만들어 냈다. 1703-04 년에 Arnstadt의 Bonifaciuskirche에서 첫 번째 장기 임명으로 첫 칸타타와 여러 전주곡과 푸가를 썼습니다. 이 초기 작품들은 그가 사용한 엄격한 형태 내에서 특이한 선율의 독창성을 소유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교회 사업은 바흐에게 이상적인 고용 형태였습니다. 그의 강렬한 종교 성과 특히 목소리와 오르간을위한 음악을 만들 수있는 기회와 장기가 그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매력이었습니다.

1705 년 가을 바흐는 유명한 오스트리아 출신의 독일 오르간 연주자이자 작곡가 인 Dietrich Buxtehude와 함께 아르 반 슈타 트 (Arnstadt)에서 한 달 동안 휴학을했으며 뤼벡 (Lübeck)으로 걸어 갔다. 음악은 바흐의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 방문은 바흐에게 너무나 보람이 있었기 때문에 2 개월까지 휴가를 초과했다. 그는이 계약 위반뿐만 아니라 회중 노래에 대한 그의 장기 반주에 대한 사치스러운 번영과 기묘한 조화에 대해 교회 당국에 의해 비난을 받았으며, 그의 젊은 사촌 마리아 바바라 (나중에 그의 아내)가 바흐의 명령에 따라 교회 합창단은 더 큰 문제에 봉착했다. 그러나 그는 이미 이의를 제기하여 해고를당한 것에 대해 너무 높은 존경을 받았다. 몇 달 만에 사임하고 hausen 하우젠의 Blasiuskirche에서 더 권위있는 직책으로 이사했습니다. 1707 년 10 월 그와 마리아 바바라는 결혼했다. 그들은 다음 해에 첫 아기, 딸을 낳았습니다. 그러나 ü 하우젠에서의 임명은 재정적으로나 신학 적으로 불만족 스러웠습니다. 1708 년 초, 그는 바이마르 공작 윌리엄 에른스트 (William Ernst)에 호프-오르가니스트 (Hof-Organist)와 카머-무슈 쿠스 (Kamer-Musikus)로 임명되었습니다. 이것은 법원의 음악계에서 최고의 위치는 아니지만 Mühlhausen의 상황보다 선호되었습니다. 1708 년 초, 그는 바이마르 공작 윌리엄 에른스트 (William Ernst)에 호프-오르가니스트 (Hof-Organist)와 카머-무슈 쿠스 (Kamer-Musikus)로 임명되었습니다. 이것은 법원의 음악계에서 최고의 위치는 아니지만 Mühlhausen의 상황보다 선호되었습니다. 1708 년 초, 그는 바이마르 공작 윌리엄 에른스트 (William Ernst)에 호프-오르가니스트 (Hof-Organist)와 카머-무슈 쿠스 (Kamer-Musikus)로 임명되었습니다. 이것은 법원의 음악계에서 최고의 위치는 아니지만 Mühlhausen의 상황보다 선호되었습니다.

바이마르에서 그는 잘 알려진 장례 칸타타를 포함, 30 칸타타에 대해 구성 하나님의 시간이 최고입니다, 파 사카 글 리아와 푸가는 C 단조 BWV 582, 오르겔 뷔 클라인에서 오르간과 하프시 코드 작품을 썼다. 그는 오르간 거장과 오르간 제작자 컨설턴트로 독일 전역을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들과 다른 작품들에 대한 그의 공연은 바이마르의 환경을 훨씬 뛰어 넘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의 임무는 (새로운 칸타타의 월간 배달을 포함하여) 더욱 구체화되었고 그의 업무는 더욱 번거로워졌습니다. 바흐는 자신의 상황이 참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는 지금 네 자녀를 낳았으며 가족의 생활 수준에 불만을 나타 냈습니다. 그는 그러한 상황에 유리하게 대처할 수있는 코트 리어의 능력이 부족한 것처럼 보였고, 1716 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 그는 이번에 바이마르의 아들 듀크 에른스트 공작의 새로 설립 된 가문에서 카펠 마이스터가 될 기회를 얻었습니다. 결혼하여 the 텐으로 이사 한 사람은

그러나 빌헬름 8 월 공작은 불쾌한 일없이 바흐를 포기하지 않았다. 자랑스럽고 평범한 말을하는 뮤지션을 겸손하게하기 위해 바흐는 고용주를 떠나는 것을 거부했다. 그가 the 텐으로 이사하게 그곳에서 레오폴드 왕자가 활동할 수있는 실내악에 대한 요구가있었습니다. 따라서 바흐는 일련의 스위트 룸, 서곡 및 협주곡뿐만 아니라 소나타 및 기타 작은 앙상블 작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여기에는 4 개의 오케스트라 제품군 인 Brandenburg Concertos (브란덴부르크 공작 Christian Ludwig 전용), 아름다운 바이올린 협주곡 BWV 1041/2/3, 1064/5가 포함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작곡가 ( Antonio Vivaldi 등)) 그는 그렇게 존경했습니다.

이들은 바흐와 그의 가족에게는 비교적 안정적이고 행복한 해 였지만 1720 년 칼스 배드로 여행 할 때 왕자와 동행 할 의무가 있었으며, 그의 귀환시 아내가 돌아가서 이미 무덤에 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때부터 법원을 떠나려는 그의 욕구는 꾸준히 더 시급 해졌다. 특히 1721 년에 그의 후원자는 음악적 성향이 거의없는 젊은 여성과 결혼하여 남편을 다른 기분 전환에 빠뜨리 겠다는 결심을했다. 바흐 자신은 재혼했다. 그의 훌륭한 아내 안나 막달레나 윌켄 (Anna Magdalena Wilcken)은 훌륭한 가수이자 법정 음악가의 딸로 20 세 (바흐는 36 세)였으며 바흐의 아이들에게 계모로 활동해야했다. 학교는 칼빈 주의자였습니다.

이 상황은 라이프 치히 토마스 슐의 칸토르 지위가 1722 년에 공석이되었을 때 매우 호소력을 발휘했습니다. 바흐는 크리스토프 그라 우프 너와 게오르그 필립 텔레만 (Georg Philipp Telemann) 의 입장에서 1 위 또는 2 위를 차지하지 않았습니다.그것을 제안했지만 거절했다. 약속이 처음 광고 된 지 거의 1 년 만에 바흐는 자신의 계약에 따라 '너무 연극 적'이거나 '너무 오페라 적'인 음악을 공급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학교에서 다양한 그룹의 학자들을 가르치고, 성 토마스와 성 니콜라스의 두 교회를 위해 음악을 작곡하고, 지역 대학에 가끔씩 음악을 제공하는 등 새로운 책임을 바치십시오. 그는 어떤 이유로 든 라이프 치히에서 자신을 결석하고 싶다면위원회의 허락을 받아야했다. 바텐이 이러한 조건에 동의하기 위해서는 상황이 at 텐에서 매우 나빴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남은 생애 동안이 지위에 머물러 있었으며, 자부심과 자부심으로 인해 그가 책임을지는 여러 당국과 정기적으로 타박상 접촉을했지만 사임 할 정도로 결코 매혹되지는 않았습니다. 바흐는 라이프 치히에서 수십 년 동안 숭고한 음악을 계속 만들어 냈으며, 1736 년 폴란드-삭센 국왕을 포함한 여러 찬사들로부터 그 명성을 인정 받았다. 그에게 탐욕스러운 제목 Koniglicher Hof-Componist를 수여했습니다. 그의 아들 칼 필립 엠마누엘그 후 26 세는 음악을 사랑하는 (그리고 아마추어 학자) 프레드릭 대왕 1740 년의 법원에 첨부되었다. 1741 년 바흐는 프레드릭의 수도 인 베를린에있는 그의 아들을 방문했고, 6 년 후 프레 더릭에 초대되었다. 포츠담. 따라서 1747 년 5 월 프레드릭 (Frederick)이 그를 부르는 "올드 바흐 (Old Bach)"가 도착하여 왕에게 소개되었다. 바흐는 프레 더릭을 요구에 따라 키보드로 임시 작업 할 수있는 능력으로 압도적 인 회의를 보냈다. 라이프 치히로 돌아온 바흐는 회의 중에 사용 된 프레드릭 고유의 테마 중 하나를 가져 와서 (1747 년 6 월) 유명한 다른 뮤지컬 헌금 으로 발전시켰다. ".

바흐는 지금 60 년대에 있었고, 그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는 그의 시력을 따라 가기 시작했다. 시력은 수년 동안 촛불로 음악을 공부하면서 돌이킬 수없는 손상을 입었다. 1749 년까지 그는 완전히 장님이되어 마지막으로 남은 작품을 완성하려는 노력을 크게 방해했다. 그의 죽음에 불완전하게 남아있는 많은 조각들 가운데 (거의 개정 된)에도 유명한 Die Kunst der Fuge (푸가 예술)가 있었다. 그 이후로 음악가들과 해설자들을 매료시킨 푸가 조각들. 66 세인 위대한 사람은 라이프 치히의 Johanneskirche의 남쪽 문 근처에있는 무덤에 묻혔습니다. 후반 19 일 century his grave was rediscovered during building work. His ashes were moved inside the church where they are now marked by the somewhat undemonstrative words, "Johann Sebastian Bach, 1685-1750".

바흐 (Bach)에서 바로크 다 포니는 그 아포 시스에 도달했고, 적어도 다음 세대에 이르기까지 소진의 시점에 이르렀다. 그의 죽음은 그의 음악이 이미 뮤지컬 패션의 최전선을 넘어 섰다. 그의 업적은 다른 사람들, 특히 멘델스존의 노력으로 바흐의 천재가 더 넓은 세상에 드러나기 전에 100 년 가까이 모호 해졌다. 바흐는 혁신가가 아니고 상징 주의자도 아니었다. 무엇보다 그는 존경하는 음악적 진실과 아름다움이었고, 이탈리아의 위대한 장인들의 필사본에서 동료 독일인의 유혹에 이르기까지 그가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그의 음악성은 완전하고 포용 적이었습니다. 음악을 그의 종교에 대한 부가 물로 간주하려는 그의 기질과 자연스러운 성향 만이 (현대 헨델처럼) 극장을 작곡하는 것을 제한했다. 그의 오라토리오 스는 목소리와 오케스트라를 위해 설득력있게 글을 쓰는 데 필요한 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종교와 음악 사이의 연결은 지나치게 강조 될 수 없습니다. 바흐는 자신의 자녀와 학생들을 위해 적당한 실 조각이나 연습을 할 때조차도 점수의 시작이나 끝에서 하나님이나 예수에게 항상 동성애자를 추가했습니다. 바흐의 음악은 서양 음악의 전통을 엄청나게 요약하여 성숙한 스타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의 천재성은 펜에서 나온 수많은 걸작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합성 능력을 허용했습니다. 그의 오라토리오 스는 목소리와 오케스트라를 위해 설득력있게 글을 쓰는 데 필요한 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종교와 음악 사이의 연결은 지나치게 강조 될 수 없습니다. 바흐는 자신의 자녀와 학생들을 위해 적당한 실 조각이나 연습을 할 때조차도 점수의 시작이나 끝에서 하나님이나 예수에게 항상 동성애자를 추가했습니다. 바흐의 음악은 서양 음악의 전통을 엄청나게 요약하여 성숙한 스타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의 천재성은 펜에서 나온 수많은 걸작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합성 능력을 허용했습니다. 그의 오라토리오 스는 목소리와 오케스트라를 위해 설득력있게 글을 쓰는 데 필요한 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종교와 음악 사이의 연결은 지나치게 강조 될 수 없습니다. 바흐는 자신의 자녀와 학생들을 위해 적당한 실 조각이나 연습을 할 때조차도 점수의 시작이나 끝에서 하나님이나 예수에게 항상 동성애자를 추가했습니다. 바흐의 음악은 서양 음악의 전통을 엄청나게 요약하여 성숙한 스타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의 천재성은 펜에서 나온 수많은 걸작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합성 능력을 허용했습니다. 심지어 아이들과 학생들을 위해 겸손한 체임버 조각이나 운동을 할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바흐의 음악은 서양 음악의 전통을 엄청나게 요약하여 성숙한 스타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의 천재성은 펜에서 나온 수많은 걸작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합성 능력을 허용했습니다. 심지어 아이들과 학생들을 위해 겸손한 체임버 조각이나 운동을 할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바흐의 음악은 서양 음악의 전통을 엄청나게 요약하여 성숙한 스타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그의 천재성은 펜에서 나온 수많은 걸작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합성 능력을 허용했습니다.

중요한 업적으로 가득 찬 작품에서 중요한 작품을 선택한다는 것은 많은 훌륭한 음악이나 중요한 음악 작품이 언급되지 않았 음을 의미하지만, 독자가 처음 접촉 한 후에는 탐구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시작하기에 가장 유익하고 재미있는 장소는 키보드 일 것입니다.

D Wohltemperierte Klavier로 (평균율 클라비어 곡집)는 48 서곡의 두 권의 책을 포함하고있는 바흐는 그의 음악에 달성 목표의 실물 교훈이다. 하나의 악기를 사용하면 듣는 사람이 직장에서 음악적 상상력을 더 밀접하게 따르도록 도와줍니다. 동일한 보상을받는 후속 키보드 곡은 1740 년대 초 Das Wohltemperierte Klavier 의 두 번째 책과 거의 동시에 완료된 Goldberg Variations (BWV 988) 입니다. G 단조의 토카타 & 푸가 (BWV 542), C 단조의 Passacaglia & Fugue (BWV 582)와 A 조와 C 메이저의 전주곡 및 푸가 (BWV 543 & 545). Orgelbüchlein(리틀 오르간 북, BWV 599-644)에는 다양한 오르간 소닉 및 음악 레퍼토리를 탐구하는 48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주 악기 음악의 다른 핵심 작품은 첼로를위한 놀랍고 매우 아름다운 스위트 (BWV 1007-1012)와 바이올린을위한 소나타 & 파르티타 (VWV 1001-1006)입니다.

바흐는 그의 생애 동안 295 개의 칸타타를 썼고,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성 요한과 성 매튜 열정은 리스너를 움직일 수없는 복음을 깊이 이야기하며, 크리스마스 오라토리오와 미사를 B에 넣었습니다. 미성년자 (BWV 232)는 바하가 그러한 간혹 조각을 다룰 수있는 능력을 보여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