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

 뛰어난 작곡가에게는 비발디의 삶에 대해 베네치아에서 태어나고 자랐다는 사실 외에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바로크 양식의 바로크 작곡가와 베네치아의 모든 것 (카날 레토만으로 개선 된 협회)과의 긴밀한 관계를 고려할 때 아이러니하다.

비발디의 아버지는 세인트 마크 (St. Mark)에서 바이올리니스트였으며 안토니오 (Antonio)는 가족 내에서 초기 음악 학교를 받았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그는 사제로 훈련받은 것으로 이해되고 1703 년에 성임되었다.이를 통해 비발디는 옷감의 삶에 대한 어떤 척도 포기하고 대신 그의 음악적 경력에 집중했다. 같은 해 그는 여성 고아의 교육과 육성을위한 자선 종교 재단 인 Ospedale della Pieta에 의해 maestro di violino로 임명되었습니다. 피에타와의 관계는 그의 남은 생애 동안 지속되었으며 음악 활동이 중심이되는 중심 축이었습니다.

따라서 그의 빨간 머리카락에 대한 충격에 의해 "Il Prete Rosso"(붉은 사제)로 알려진 사람의 경력이 시작되었습니다. 비발디가 신권에 가입하기로 한 결정은 그가 집착 한 예술을 실천하면서 생계를 유지하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추측 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의 가족은 잘 지내지 않았으며, 30 대까지 잘린 작곡가로 남아있는 알비노 니의 방식으로 그를 지원할 수 없었습니다. 비발디의 임명은 그의 작곡 능력으로 인해 적어도 부분적으로 이루어 졌다는 것은 피에타에서의 그의 상사가 코렐리의 학생이자 유능한 오페라 작곡가였던 프란체스코 가스 파리 니라는 사실에 의해 보장 된 것처럼 보인다.

비발디의 바이올리니스트 기술과 그의 조직 능력은 그를 역할에 이상적인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피에타 (Pieta)의 악기 앙상블은 이미 이례적으로 높은 업적을 인정 받았지만 결국 대중 콘서트의 원천이되었으며 주일 콘서트는 종종 수용 인원이 참석했습니다. 비발디의 역할로 그는 작곡 아이디어와 기법을 실험 할 수 있었고 1705 년까지 일련의 트리오 소나타 스 인 Opus 1을 출판 할만큼 명성을 얻었습니다. 3 년 후 바이올린 소나타 세트 인 그의 Opus 2가 등장했다. 그러나 그의 협주곡 중 일부는 이미 개인 배포 중이며 L' Estro Armonico, Op. 3 많은 베네치아 인이 무엇을 파악하기 시작했는지 공개적으로 확인했다.

비발디가이 매우 중요한 컬렉션을 통해 달성 한 것은 지금까지 상상할 수 없었던 발명의 자유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놀라움의 거대한 범위를 가능하게하는 통일되고 표현력있는 형태로 뮤지컬 자료의 결정적인 구성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단순함과 명료 함을 목표로 폭탄과 건전성을 피하고 완벽한 문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단일 멜로디의 표현적인 스윕에 집중합니다. L' Estro Armonico는 그의 동시대 인들에게 계시였으며 장르에서 그 이전의 모든 것을 쓸모 없게 만들었습니다. 이 후 다른 이탈리아 작곡가들은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비발디를 자신의 경기에서이기려고 노력했습니다. 비발디에는 열정과 상상력, 우아함, 미묘함이 훌륭하게 결합되어 있었기 때문에 거의 다가 오지 않았습니다.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Johann Sebastian Bach) 는이 협주곡을 작곡의 모델로 사용하여이를 알게되었습니다. 그의 초기 전기 작가 Johann Nikolaus Forke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자주주의를 기울여 자신의 말을 잘 듣고 자신의 키보드로 그것들을 번역한다는 아이디어를 생각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음악 아이디어의 논리, 순서, 그는 음악에 대해 생각하는 법을 배웠고 그의 손가락에서가 아니라 그의 상상력에서 그의 음악적 아이디어를 차용했다.

그러나 비발디는 그의 월계관에 안주하지 않았다. 그는 오페라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1713 년 빌라에서 Ottone과 함께 데뷔했습니다. 이것은 그의 구성 생활에서 새로운 단계를 예고했다; 그의 (그리고 다른 작곡가들의) 오페라를 작곡, 소싱, 감독 또는 제작하는 데 점점 더 많은 시간이 소비되었습니다. 그의 직업 생활에서 또 다른 중요한 유역은 1714 년 피에타의 상사 인 가스 파리 니가 로마를 떠나면서 일어났다. 비발디는 이제 평범한 악기와 오페라 음악을 부는 것 외에도 피에타 합창단을 위해 정기적 인 음악 자료를 공급해야했습니다. 이듬해 말 비발디는 피에타 총재들로부터 이미 미사, 오라토리오, 30 개 이상의 족장 및 베스 페르를 인도 한 칭찬을 받았다. 1714 년 비발디는 그의 Op. 4, 라 스트라 바간 자, 협주곡 장르의 진화에서 더욱 발전했습니다. 그는 그의 영리한 음악적 구조를 통해 청중의 기대를 자극하고 그의 상상에서 가장 상상력이 풍부하고 변덕스러운 수단으로 그것을 전복시켰다. 그러나이 협주곡이 이전 시리즈보다 덜 엄격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인상을 주면 안됩니다. 그것들은 형식적으로 완벽하고 비발디가 새로운 개발 포인트를 위해 취한 기본 음악 형식은 부분적으로 협주곡 모델과 그가 전문화 한 솔로 협주곡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협주곡이 이전 시리즈보다 덜 엄격하게 조직되었다는 인상을 주면 안됩니다. 그것들은 형식적으로 완벽하고 비발디가 새로운 개발 포인트를 위해 취한 기본 음악 형식은 부분적으로 협주곡 모델과 그가 전문화 한 솔로 협주곡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협주곡이 이전 시리즈보다 덜 엄격하게 조직되었다는 인상을 주면 안됩니다. 그것들은 형식적으로 완벽하고 비발디가 새로운 개발 포인트를 위해 취한 기본 음악 형식은 부분적으로 협주곡 모델과 그가 전문화 한 솔로 협주곡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일련의 예술적 승리 이후, 비발디는 이탈리아와 해외로 광범위하게 여행하기 위해 휴학을 신청했다. 만 투아 주지사 인 필립 폰 헤센 (Hesse-Darmstadt의) 필립 폰 헤센을 섬기는 기간 (실제 날짜는 1707 년에서 1721 년까지 다양하지만 약 4 년으로 추정 됨)이있었습니다. Mantua에서 가수 Anna Giraud를 만났는데, 그는 나중에 그의 오페라에서 소프라노 리드로 출연했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언니와 함께 밀접한 관계를 유지했다. 종종 그의 여행 동반자로 행동했습니다.

그의 협주곡은 암스테르담에서 계속 출판되었으며 Opus 7은 1716 년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뛰어난 영광 Opus 8은 1725 년에 나타났습니다. Il cimento dell 'armonia e dell'발명품 이라는 8 개의 협주곡 세트 에는 현재 세계적으로 호평을받는 Le quattro stagione (The Four Seasons) 이라고 불리는 4 개의 협주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 Vivaldi는 그의 사진에서 에코하기를 원했던 계절 사진을 설명하는 간단한시를 곁들였습니다. 음악. 두 번째 섹션에는 유명한 La tempesta di mare (Storm at Sea)와 La Caccia가 포함되었습니다.(헌트), 바이올린 협주곡은 전 네 작품만큼이나 화보 적이었다. 이 작품들은 모두 비발디와 정기적으로 관계를 맺은 합스부르크의 보헤미안 We 젤 폰 모진 백작에게 헌정되었습니다.

한편 작곡가는 1723-4 년에 로마에 갔으며 그곳에서 교황에게 깊은 박수를 보냈다. 1727 년까지 그는 마지막 위대한 협주곡 인 La Cetra 를 출판 할 준비가되었습니다.(거문고), Op. 9. 이것은 Vivaldi가 1720 년대 중반 비엔나에서 알게 된 것처럼 보이는 오스트리아 황제 Charles VI에게 헌정되었다. 훌륭한 음악 애호가, 예리한 아마추어 작곡가이자 키보드 연주자 인 황제는 비발디에게 깊은 인상을받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1728 년 트리 에스테에서 나중에 만난 보고서에서 나온 것이다. 연령". La Cetra 라는 제목의 두 번째 협주곡이 있습니다.Vivaldi의 생애 동안 원고에 남아 있고 두 세트 모두에 공통된 단 하나의 작품을 포함하는 황제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이 후반 세트의 음악은 작곡의 음질이 균일하게 높기 때문에 이전 컬렉션만큼 강력하고 독창적입니다.

이 작품과 1720 년대 후반과 1730 년대 초반의 오페라로 비발디는 그의 직업의 정점에서 오랜 시간 동안 쇠퇴했다. 새로운 작곡가와 새로운 스타일의 이탈리아 오페라와 실내악은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특히 나폴리에서 온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있었습니다. 50 대 중반의 비발디는 청중들에게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기 시작했다. 베네치아와 피에타에서의 부재는 대중 패션의 흐름이 바뀌면서 그에게 반대했으며 1736 년 필립 폰 헤센 (Philip von Hessen)의 위대한 후원자가 사망했을 때 교회 당국은 시간이 거의 없어 베니스에서 불편 함을 느끼게되었다. 1737 년에 그의 오페라는 안나 지로와의 관계 때문에 타락한 사제로 여겨 져야한다는 구실에서 금지되었다. 이듬해 피에타 주지사는 계약을 갱신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비슷한 추론을 사용했다. 피곤하고 점점 고립 된 1740 년까지 비발디는 베니스를 다시 한 번 떠나 비엔나로 향했을 것입니다. 처럼40 년 후 볼프강 모차르트 는 실망했다. 그의 위대한 친구 인 찰스 6 세 황제가 도착하기 직전에 죽었고 새로운 통치자들은 이미 오스트리아 계 승계 전쟁이 된 것에 빠졌습니다. 비발디 (Vivaldi)는 비엔나에서 겨울을 보냈다. 봄이되자 그는 약하고 병 들었고 7 월에는 여름이 절정에 이르렀다. 그는 죽었다. 그는 다시 모차르트처럼 무덤에 묻혔다.

약 500 개의 협주곡 만 포함하는 작품 카탈로그를 통해 Vivaldi 자신이 100 개에 가까운 협주곡에 대해 출판 된 것을 고려하면, 어떤 방식으로도 편리하게 수집되지 않고 악기로만 식별 할 수있는 방대한 양이 있습니다 , 사용 된 키 및 RV 번호. 가장 유명한 협주곡 세트 인 Opus 3과 Opus 8은 사계절을 포함하여 후반기 에 비발디의 발명의 풍부함과 신선함을 초기와 중간 봉우리에 담고 있습니다. Opus 3 L' Estro Armonico협주곡은 독주 악기 조합 (협주곡 grossi 스타일에도 숫자가 있음)에 따라 매우 다양하지만 Opus 8은 자연의 소리에 대한 비발디의 놀라운 귀와 전환 능력에 대한 피크를 반영합니다. 그가 그의 주변에서 음악적 문구로 보는 것. 1 개, 2 개 또는 3 개의 바이올린을위한 협주곡 외에도, 20 개 이상의 첼로 협주곡, 50 개의 바순 협주곡, 20 개는 비교적 새로운 악기, 오보에, 그리고 아주 새로운 악기 인 클라리넷, 협주곡 만돌린과 황홀한 Opus 10 플루트 협주곡.

협주곡과 마찬가지로 비발디의 신성한 음악은 일반적으로 그의 글로리아, RV 589 및 588로 대표되지만 Stabat Mater RV 621 및 20 개 이상의 칸타타를 포함하여 종교적 환경을 위해 작성된 훨씬 더 아름답고 종종 움직이는 음악이 있습니다. 비발디가 그의 첫 작품과 마지막 오페라 사이에서 28 년 만에 100 점에 가까운 작품을 제작했다고 주장하면서 그의 무대 작품으로 훌륭한 매장을 세웠다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다. 거의 50 개를 설명 할 수 있지만 더 이상 인증 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소수의 점수 만 발견되었으며, 살아남은 소수의 오페라 만이 현대에서 전문 제작을 받았습니다. 비발디는 오페라 세리아 스타일로 썼고 , 더 많은 오페라 버포 를 완성했다.경력이 끝나기 전에 인터 메지 타입. 후자는 La Senna Festeggiante (1728) 로 잘 표현되어 있으며 그의 오페라 스타일은 1735 년 Utica의 Catone 작품에서 정확하게 추측 될 수 있습니다 .

비발디의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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